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신축빌라분양전문
실매물인증업체 언론브랜드대상.
  • 상세검색
  • 신축빌라 분양후기
  • 공지사항

[뉴스페이퍼]신축빌라 실매물인증제 도입한 ‘드림하우징’ 신축빌라 분양 매매 안정성 높여

  • 신축빌라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신규 아파트는 물론 신축빌라의 허위매물들이 기승을 부려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더욱이 주택시장이 실거주자 위주로 재편되는 시기라 안전 부동산 거래가 중요시 되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 분양 매매를 계획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실수요자의 입장에서 안정적인 신축빌라 분양 매매를 진행하는 ‘드림하우징(대표 이경진)’이 신축빌라 실매물인증제를 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림하우징은 실매물 거래만 고집하고 있는 분양 정보 업체로써 신축빌라 분양 시장에서 오랜 기간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다. 

이경진 대표는 “신축빌라분양을 받고자 한다면 허위매물이나 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거주를 원하는 지역의 시세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드림하우징은 서울 경기 지역별 신축빌라분양 시세 및 거래량 공개해 빌라 수요자들의 안전한 신축빌라 거래를 지원하는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역별로 드림하우징이 분석한 시세는 다음과 같다.

강북구 신축빌라는 전용면적에 따라 약 1억6천부터~2억중반대 시세가 형성되며 수유동 미아동 신축빌라 매물은 탁월한 정주여건이 돋보이는 입지로써 가성비 좋은 지역으로 평가 되고 있다. 도봉구 신축빌라는 강북구와 비슷한 가격대를 나타낸다. 그 중 도봉동 창동 쌍문동 신축빌라 분양이 가장 활발한 편에 속한다.

이들과 인접한 입지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곳은 의정부 신축빌라다. 서울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경쟁력으로 신혼집을 구하는 젊은 부부의 선호도가 높다. 서울생활권을 편리하게 누리는 의정부 신축빌라 인기지역은 호원동 가능동 의정부동 등이다. 해당지역 내 신축빌라들은 실평수가 넓고 서울 대비 조금 더 저렴하게 입주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앞서 언급한 곳 보다는 다소 높은 시세일 수 있지만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우수한 인프라가 형성된 지역의 신축빌라도 꾸준한 인기를 누린다. 대표적으로 강동구 송파구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꼽을 수 있다. 출퇴근과 주거환경 등 최적화된 정주여건을 갖춘 지역으로 거여동 오금동 방이동 신축빌라가 있다. 강동구 지역으로는 천호동 길동 신축빌라 현장이 있고, 교육환경과 역세권을 품고 있다. 

동작구 신축빌라는 상도동 사당동 흑석동 인근으로 매물이 형성돼 있다. 관악구 신축빌라는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난곡동 신축빌라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성북구 정릉동 종암동 하월곡동 신축빌라의 역시 찾는 수요가 증가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드림하우징 이경진 대표는 “최근 부동산 규제 발표로 투자위주였던 지역에서도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실수요자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인기 지역의 시세를 공개하는 등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 제공에 더욱 노력하고 이어 체계적인 컨설팅을 진행함으로 신축빌라 매매의 모든 것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 [기사 원문 보러가기] <<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