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신축빌라분양전문
실매물인증업체 언론브랜드대상.
  • 상세검색
  • 신축빌라 분양후기
  • 공지사항

드림하우징, 신축빌라 분양 매매부터 컨설팅까지 도움 줘 호평

  • 신축빌라,타운하우스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실거주자 위주로 주택시장이 재편되며 다양한 변화가 예고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규 아파트는 물론 신축빌라의 허위매물들이 기승을 부려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상황이다. 

부동산 거래 안전성이 중시되는 요즘 신축빌라 분양 매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신축빌라 분양 시장은 여러 위험요소에 노출돼 있어 전문가의 조력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신축빌라 매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전문적인 컨설팅이 진행되는 신뢰도 높은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며 “개개인이 원하는 물건과 조건을 하나하나 확인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전문성을 갖춘 신축빌라 분양 매매 기업을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 받는 것이 탁월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실매물 시세 확인부터 컨설팅까지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신축빌라 분양 전문기업 ‘드림하우징(대표 이경진)’이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 전달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곳으로 호평 받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각 지역별 시세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허위매물을 차단해 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신축빌라분양 시 허위매물이나 과장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거주를 계획한 지역의 시세를 꼼꼼하게 분석해 준다.

이경진 대표는 “신축빌라분양을 계획하고 있다면 원하는 지역의 시세를 꼼꼼하게 분석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며 “드림하우징에서는 서울 경기 지역별 신축빌라분양 시세 및 거래량을 공개해 빌라 수요자들에게 안전한 신축빌라 거래를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드림하우징이 지역별로 분석한 시세는 다음과 같다.

강북구 신축빌라의 경우 전용면적에 따라 약 1억6천부터~2억중반대 시세가 형성된다. 수유동 미아동 신축빌라 매물은 탁월한 정주여건이 돋보이는 입지며 가성비 좋은 지역으로 평가 받는 곳으로 꼽을 수 있다. 도봉구 신축빌라는 강북구와 비슷한 가격대를 나타내며 그 가운데 도봉동 창동 쌍문동 신축빌라 분양이 가장 활발한 편이다.

또한 인접한 입지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의정부 신축빌라는 서울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가격경쟁력으로 신혼집을 구하는 젊은 부부의 선호도가 높다.

서울생활권을 편리하게 누리는 의정부 내에는 호원동 가능동 의정부동 신축빌라가 있다. 해당지역 내 신축빌라들은 실평수가 넓으면서 서울에 대비 조금 더 저렴하게 입주가 가능하다.

앞서 언급한 곳 보다는 다소 높은 시세일 수 있지만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우수한 인프라가 형성된 강동구 송파구 신축빌라 분양 현장도 현재 들썩이고 있다. 출퇴근과 주거환경 등 최적화된 정주여건을 갖춘 지역으로 거여동 오금동 방이동 신축빌라와 강동구지역으로는 천호동 길동 신축빌라 현장의 경우 교육환경과 역세권을 품고 있다. 

동작구 신축빌라는 상도동 사당동 흑석동 매물이 많은 편이다. 관악구 신축빌라는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난곡동 신축빌라가 주를 이루고 있다. 성북구 정릉동 종암동 하월곡동 신축빌라의 역시 찾는 수요가 증가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드림하우징 이경진 대표는 “최근 부동산 규제 발표로 투자위주였던 지역에서도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실수요자의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다”며 “대표하는 지역의 시세를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 제공에 노력하고 컨설팅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발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 [ 기사원문 바로가기 ] <<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