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신축빌라분양전문
실매물인증업체 언론브랜드대상.
  • 상세검색
  • 신축빌라 분양후기
  • 공지사항

[뉴스페이퍼] ‘드림하우징’ 신혼집 신축빌라 지역별선택 방법 제시

  • 신축빌라,타운하우스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내 집 마련의 방법으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추세다. 이에 서울을 비롯해 경기지역 신축빌라 분양 매매 및 전세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세를 도출하고 있다.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를 고려하는 이들은 대부분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빌라나 교육여건이 좋은 지역의 신축빌라에 관심을 보인다. 때문에 역세권신축빌라, 학세권신축빌라 등은 꾸준한 거래가 이어지며 시세도 높아지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 및 전세 문의가 증가하는 요즘 신축빌라 전문업체 ‘드림하우징’이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인 신혼집 구하기 방법을 추천해 눈길을 끈다.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신혼살림을 시작할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 신축빌라 지역을 선택함에 있어 직장과의 거리는 물론 삶의 편의성을 잘 살펴봐야 한다. 교통망과 주생활권은 물론 2세를 생각해 교육환경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지역 선택 후, 해당 지역의 주생활권이 될 수 있는 생활편의시설도 체크해야 한다. 대표적으로 대형마트와 병원, 약국 등이 속하며 이런 편의시설이 가까운 입지의 신축빌라가 거주에 편의성을 높여준다. 반대로 술집이나 유흥업소 등의 유해시설은 피하는 것이 좋다.

신혼집을 알아볼 때는 주택의 구조 및 형태도 고려해야 하며, 내부의 방 개수와 크기, 구조, 주차공간 등을 따져보고 가족구성원에게 적절한가도 확인해야 한다. 

특히 내 집 마련의 경제적 부담이 큰 신혼부부는 가격 정보도 체크해야 한다. 대출금액과 대출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부담을 최대한 낮추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지역별로, 입지에 따라 신축빌라의 시세는 다양하다. 이에 전문적인 분석이 필요하며 허위매물 없이 신축빌라에 대한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제시하는 드림하우징 홈페이지를 통해 실매물 신축빌라 내용을 눈으로 먼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드림하우징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현재 신축빌라 매매의 대표적인 인기지역은 강북구 신축빌라를 꼽을 수 있다. 전용면적에 따라 1억5천부터~2억 중반대의 시세가 형성돼 있다. 강북구 신축빌라와 근접한 거리에 있는 도봉구 신축빌라도 비슷한 분양가를 나타낸다. 

또한 강북구와 도봉구가 가까운 입지면서 최근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경기도 의정부 지역도 신혼부부 신축빌라 선호도가 높다. 의정부 신축빌라는 서울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형성돼 있어 경쟁력이 돋보인다.

의정부 신축빌라 인기지역으로는 호원동 가능동 의정부동 등이 있다. 이 지역들은 서울생활권으로 불릴 정도로 우수한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해당지역 내 신축빌라들은 실평수가 넓고 서울 대비 조금 더 저렴하게 입주가 가능하다.

강동구 지역에는 천호동 길동 신축빌라 현장이 대표적이다. 교육환경과 역세권을 품고 있는 입지로 동작구 신축빌라는 상도동 사당동 흑석동 주변으로 매물이 있고, 관악구 신축빌라는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난곡동 신축빌라가 주를 이룬다.

특히 부동산중개서비스를 시작한 드림하우징은 방배동부동산을 중심으로 강남구는 역삼동과 개포동을 빌라전세 매매 서비스를 실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서초구 신축빌라는 방배동 양재동으로, 동작구는 사당동 상도동을 이수역(총신대입구) 사당역 내방역 방배역 위주로 신축빌라 전세 및 원룸 오피스텔 월세를 서비스 하고 있다.

강동구 송파구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출퇴근과 주거환경 등 최적화된 여건을 갖춘 지역으로 성내동 오금동 방이동 신축빌라가 있다. 강동구 지역으로는 천호동 길동 암사동 신축빌라 현장이 있다.

경기지역 신축빌라는 일산 의정부 파주가 인기가 많으며 일산신축빌라는 덕이동 내유동 대화동 식사동 풍동 성석동 파주신축빌라는 야당동 등이 문의가 많다. 인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있고, 약 1억 6천~ 2억 2천만원선이다. 간석동 만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 4천~ 1억 8천선에 매매가 진행 되고 있다. 남구 숭의동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 2천~ 7천만원대 분양 중이다. 

인천신축빌라의 경우 부평구 지하철 트리플역세권이 가장 인기가 많은 지역 중 하나이다.
서울 경기지역보다 실입주금이 월등하게 저렴한 특징을 지닌 곳 중 부천 소사구 신축빌라 현장과 원미구 신축빌라 현장을 대표적으로 뽑을 수 있다. 인천지역과 더불어 역세권이 강한 특징이 있으며 대부분 서울에서 직장을 두고 있는 신혼부부가 신혼집 구하기 어려움을 해결하는 지역이다.

한편, 드림하우징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신혼부부들에게 신축빌라 분양 및 전세까지 동시에 알아볼 수 있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신혼집을 알아볼 수 있다.

정근우 기자     >> [ 기사원문 보러가기 ] <<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